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408:1 경쟁률 마녀2 주인공 '신시아' 얼굴 영상

by konan record 2020. 12. 15.
반응형

영화 '마녀2' 주인공에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인배우 신시아가 낙정 됐다.

 


지난 여름부터 진행된 '마녀2' 주인공 오디션 결과 신시아가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신시아는 '마녀'의 주인공이었던 배우 김다미와 같은 소속사로 아직까지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한 적이 없는 신예다.

 


신시아의 소속사 앤드마크는 15일 텐아시아에 "신시아가 영화 '마녀2'(감독 박훈정)에 캐스팅 된 것이 맞다"면서 "공식 라인업이 확정되지 않았다. 지금은 주연인지 조연인지 말씀 드릴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고 말했다.

프로필도 만들어지지 않은 신예라 신시아의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았다. 신시아가 얼굴을 유일하게 비춘 곳은 스킨에어 브랜드 포슐라 광고. 지난달 신시아는 소속사 선배 배우인 장영남, 박진주, 하연수, 김다미, 김혜준과 함께 이 광고에 출연했다. 

 

 

신시아는 대학교에서 연극영화과를 전공 중인 학생으로 아직 연기 경험은 없지만 비중 있는 작품에 발탁된 만큼 안정된 연기 실력은 물론, 개성까지 갖춘 신예라는 평가다.

특히 김다미와 같은 소소사이기도 한 신시아는 벌써 ‘제2의 김다미’로 불리며 충무로 기대주로 떠올랐다. 김다미는 영화 ‘마녀’를 통해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며 강렬한 연기를 보여줬고, 영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단번에 이름을 알렸으며 흥행도 성공시켰다.

 

포슐라 광고에서 선생님 역할이 신시아이다.

 

 

댓글